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펜) 하이테크, 마이카
    취미 2021. 7. 5. 17:00

    하이테크와 마이카 볼펜을 구매 했습니다ㅋㅋ

     

    마이카는 하이테크보다 더 최근에 나온 제품인데, 필기감은 거의 비슷?한데 볼펜 디자인이 더 팬시해졌어요.

    볼펜 뚜껑 끝에 보석이 박힌 듯한 디자인입니다.

     

    저는 원래 클래식한 기존의 디자인이 더 좋은데, 마이카를 몇 번 써본 경험상 내구성이 더 높은거 같아서 이번엔 마이카로 구매했습니다.

    근데 마이카는 검은색, 파랑색은 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검파만 기존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1,000원 중~후반입니다. 교보문고에는 2,500 원 이였나? 근데 기존 디자인으로만 빨검파밖에 없드라구요.

    배송비 3,500원 내더라도 여러모로 인터넷에서 사는게 더 이득이에요.

     

    물론 한번에 구매할 때 최대한 여러색상 다사는게 좋겠죠?ㅋㅋ

     

    어렸을때 개당 2,000원 주고 한 두개 씩 사서 아껴가며 썼는데, 나이드니까 한번에 10개씩도 사는군요ㅎㅎ

     

    아직도 기억나는게, 제일 쌀 떄는 1,500원 까지 했었는데 이후로 엔화가 오르면 가격도 즉각즉각 오르더라구요ㅡㅡ,, 2,000원 2,500원해서 3천원 때까지 올랐던 기억이... 물론 엔화가 다시 떨어져도 가격은 안떨어지는 동네 문구점...  (이런 주식 있으면 무조건 사야되는데)

    최근데 들렀던 문구점에는 4,000원 가격표가 붙어있.....읍

    반응형
    LIST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돌이 컬렉션  (0) 2021.06.30

    댓글

Designed by 약꿈약꿈’s life.